2024년 06월 19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참시' 박세리, 美 골프장 투어→이영자 '올나잇 상추 오마카세'...최고 6.0%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6-04 11:34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전참시’가 박세리의 열정 넘치는 미국 골프장 투어 일상과 이영자, 김민석, 송 실장의 ‘올나잇 상추 오마카세’ 2탄이 펼쳐지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0회에서는 ‘골프 레전드’ 박세리의 본업 모먼트와 ‘고음의 신’ 김민석을 위한 이영자의 푸드 매니지먼트가 펼쳐졌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50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이 토요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또한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4.3%로 가구 시청률 역시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박세리와 매니저들이 인간 신호등처럼 형형색색 옷을 갖춰 입고 산타모니카 나들이에 나선 부분은 분당 최고 6.0%까지 오르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 개최를 위해 미국 L.A. 골프장 투어에 나섰다. 박세리는 후배들에게 조금이라도 빨리 세계적인 무대를 경험시켜주고 싶은 마음에 대회를 추진, 사전 답사를 위해 매니저들과 함께 했다.

박세리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현지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이어갔고, 라운드를 세심하게 살피며 코스 난이도를 체크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골프장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한참을 살펴보던 박세리는 “나도 다시 투어할까? 이때만 쳐 볼까?”라고 너스레를 떨며 골프에 대한 식지 않은 열정을 내비쳤다. 은퇴 후 골프를 거의 안 친다는 박세리에 매니저는 “감독님 백 갖다 드릴까요?”라며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내기도. 뿐만 아니라 박세리는 선수들이 묵을 숙소와 제공되는 식사까지 살피는 세심함을 보이며 그가 벌일 초대형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일정을 마친 박세리와 매니저들은 산타모니카로 이동, 커플티를 갖춰 입고 초호화 선상 파티를 즐겼다. 박세리가 빌린 요트에 오른 매니저들은 인증샷을 찍고 수다 삼매경에 빠져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세리는 매니저들을 위해 특별한 미국 음식까지 준비, 뷔페를 방불케 하는 먹음직스러운 음식에 매니저들은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즐거운 분위기도 잠시, 박세리는 현역 시절 당시 고충을 털어놨다. 영어를 전혀 못했던 당시, 누가 말을 걸까 봐 라커룸에 들어가지도 못했다는 일화는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오직 꿈을 좇아 쉼 없이 달려온 박세리의 미국에서의 일상은 참견인들을 감탄하게 했다.

다음으로 이영자와 김민석, 송 실장의 ‘올나잇 상추 오마카세’ 2탄이 펼쳐졌다. 이영자는 ‘고음의 신’ 김민석을 위해 정성 가득 소고기 한 판을 준비했고, 김민석의 입맛을 사로잡을 상추무침까지 즉석에서 만들어냈다. 김민석은 이영자의 보조 셰프로 변신, 송 실장은 자신의 보컬 선생님으로 온 김민석이 요리하는 것을 보고 어리둥절해했다.

송 실장은 이영자가 요리를 하러 간 사이 김민석에게 고음 비법을 전수받았다. 송 실장은 폭풍 질문을 쏟아냈고, 김민석은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 송 실장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진지한 대화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음식에 집중하는 이영자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다. 김민석의 고음 비법 전수는 스튜디오까지 이어졌고, 전현무와 양세형, 유병재의 고음 퍼레이드까지 펼쳐지면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고음의 신’ 김민석의 강의는 계속됐다. 송 실장의 노래를 들은 김민석은 그의 스타일을 단번에 집어냈고 맞춤 솔루션을 전수했다. 중간중간 치고 들어오는 김민석의 즉석 라이브는 귀 호강 그 자체였다.

이영자의 푸드 매니지먼트는 절정에 달했다. 갑오징어에 이영자표 양념과 파스타 면을 투하하는 이색 요리뿐만 아니라 마늘 듬뿍 갈비찜, 양희경표 된장을 넣은 된장찌개까지 끊기지 않는 음식에 김민석은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에 김민석은 노래로 보답하며 훈훈했던 이영자의 푸드 매니지먼트는 성공적으로 끝이나, 앞으로 송실짱 프로젝트가 또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전참시’는 박세리의 골프장 투어, 매니저들과 함께 한 유쾌했던 요트 위 선상 파티와 이영자, 멜로망스 김민석, 송 실장의 상추 오마카세 먹방 퍼레이드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박세리와 매니저들의 캠핑 in L.A가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양양으로 이사 간 김재화의 ‘리틀 포레스트’ 같은 일상과 함께 최초로 남편을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