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호국보훈의 달 맞아 특별 객실 프로모션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3-06-09 09:27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시그니처 스위트 룸./사진제공=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국가유공자 및 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도심 속에서의 힐링 호캉스를 계획하는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본 프로모션은 일반 객실인 페어몬트 룸을 예약하면 시그니처 스위트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단, 골드 라운지 이용 혜택은 제외되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국가유공자 및 국가보훈대상자임을 증빙할 수 있는 카드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또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페어몬트 피트의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이용하며 더욱 럭셔리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국보훈의 달 객실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6월 10일부터 6월 28일까지 (일요일에서 목요일 체크인 시 적용)이고 투숙 기간은 6월 11일부터 6월 29일까지이다.  

체크인 하루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예약 및 더 자세한 문의는 유선을 통해서 가능하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