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철민 의원, 안산 상록을 학부모와 간담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3-06-09 16:08

김 의원, “다음 선거가 아닌 다음 세대를 위한 의정활동 해나갈 것”
9일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이 안산 상록을 학부모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김철민 의원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안산 상록을)은 9일 오전 상록을 지역사무실에서 상록을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철민 국회의원, 정승현 도의원, 장윤정 도의원, 유재수 시의원을 비롯해 월피동, 부곡동, 안산동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부모 및 학부모회의 위원과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김철민 의원과 시도의원은 안산 지역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그동안의 의정활동 내역을 보고하고, 학부모들과 교육 현안에 대해 토론했다.
 
간담회에서는 ▲학내 환경 개선 ▲학교 주변 교통안전 확보 ▲학교 노후시설 개선 ▲학교 급식 안전 확보 ▲학교폭력 예방 교육 확대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등 다양한 제안과 논의가 이어졌다.
 
학교 급식에 후쿠시마산 수산물이 공급될까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목소리도 높았다.
 
9일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이 안산 상록을 학부모와 간담회를 마무리하며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투기 및 수산물 수입 저지를 위한 서명운동 및 피켓팅을 진행했다.사진제공=김철민 의원실

김철민 의원은 “앞으로 더 자주 학부모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 교육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라며 “오늘 나온 건의 사항은 시도의원들과 함께 꼼꼼히 해결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다음 선거가 아닌 다음 세대를 위한 의정활동을 해나갈 것”이라는 소신을 밝혔다.
 
한편, 김철민 의원과 참석자들은 간담회를 마무리하며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투기 및 수산물 수입 저지를 위한 서명운동 및 피켓팅을 진행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