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북대병원에 소정아·공병준 부부 발전후원금 전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3-06-09 17:13

지역의료 발전과 어려운 소아환우의 건강증진 위해 발전후원회에 1000만원 기탁
전북대병원에 소정아·공병준 부부 발전후원금 전달./사진제공=전북대병원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유희철)은 소정아·공병준 부부가 지역의료 발전과 어려운 소아환우의 건강증진을 위해 발전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전달식은 본관 3층 온고을홀에서 유희철 병원장과 김정희 간호부장 등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병원에서는 후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소정아 공병준 부부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소정아·공병준 부부는 전북도민들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고 싶은 마음을 가져왔고, 이를 실천하는 의미에서 지역의료를 책임지고 있는 거점병원인 전북대병원에 기부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부부는 특히 지역의료 발전과 더불어 형편이 어려운 소아환우의 건강증진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소망을 담아 기탁금의 절반을 소아환우를 위해 써달라고 지정 기탁했다.
 
소정아공병준 부부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료 발전과 형편이 어려운 소아환우의 건강증진을 위해 값지게 쓰여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료와 병원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희철 병원장은 “따뜻한 나눔의 실천을 위해 병원 발전후원회에 기부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며 두 분의 선한 영향력이 병원을 발전시키고 전북도민들에게 좋은 의료혜택을 제공하는데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