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프로그텍서비스, (사)필라멘트에 볶음쌀국수 어니언컵 100박스 기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3-06-10 16:26

지난 8일 ㈜프로그텍서비스는 (사)필라멘트에 볶음쌀국수 어니언컵 100박스를 기부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사)필라멘트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사회곳곳에서 이어지는 나눔의 손길들이 어려운 우리 이웃의 희망의 등불로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8일 (사)필라멘트복지법인은 (주)프로그텍서비스로부터 볶음쌀국수 어니언컵 100박스를 기부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사)필라멘트복지법인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기부행사는 (주)프로그텍서비스의 변지훈 대표가 최근 경제적으로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볶음쌀국수 어니언컵 100박스(1,200개·240만 원 상당)를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동안 ㈜프로그텍서비스는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누기 프로젝트를 해마다 이어와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는 한편 나눔의 손길을 이끌어내는 자랑스러운 대표 기업인 것으로 전해졌다.

CU편의점을 통해 유통되고 있는 볶음쌀국수 어니언컵은 쌀, 마늘, 샬롯, 건파를 주재료로 한 쌀국수로 칼로리가 낮은 한 끼 식사로 충분한 귀한 “한 끼 나눔”이다.

이에 (사)필라멘트 서경애 대표는 “수년간 우리 필라멘트와 함께 꾸준한 지역사회 나눔을 이어온 변지훈 대표에게 감사하다”면서 “기부받은 쌀국수는 독거노인 및 사회복지시설, 취약계층등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텍서비스 변지훈 대표는 “3년여 동안 이어진 코로나 여파로 사업환경이 열악한 것은 현실이지만 소외계층을 위해 복지사업을 펼쳐가고 있는 (사)필라멘트복지법인을 통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올해도 물품을 후원하게 됐다”는 뜻을 전했다.

앞서 ㈜ 프로그텍서비스는 원두커피 유통전문 인터넷 홈쇼핑 기업으로 고창 종합노인복지관과 (사)필라멘트복지법인에 매년 물품을 기부해 지역사회 사랑 나눔을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