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동정
남양주시, '제11회 다산2동 사랑의 걷기 대회' 성황리 마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06-11 00:43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더운 날씨이지만 걷기 대회를 통해 건강을 챙기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남양주시걷기연맹 다산2동지회(지회장 양범석)는 10일 다산동 가운중앙근린공원 광장에서 ‘제11회 다산2동 사랑의 걷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시의원, 사회단체장, 지역 주민 등 1,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참여해 대회에 큰 관심을 보였다.
 
걷기 대회는 가운중앙근린공원 광장을 출발해 왕숙천을 따라 수석대교 반환점을 돌아오는 약 5km 코스로 진행됐으며, 행사 종료 후 학생들이 행사장 주변을 직접 청소해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주민들은 왕숙천 곳곳에 자라고 있는 야생화를 감상하면서 걷기를 즐겼으며, 자전거와 각종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과 간식 및 기념품 등이 증정돼 주민들에게 커다란 즐거움을 안겨 줬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더운 날씨이지만 걷기 대회를 통해 건강을 챙기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남양주시걷기연맹 다산2동지회 양범석 지회장은 “걷기 대회를 통해 건강에 대한 지역 사회의 관심을 높이고, 건강을 챙기며 이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