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0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선희, 배임 혐의로 검찰 송치..."대부분 사실과 달라...오해 해소될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9-20 00:07

(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이선희가 배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이선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은 공식입장을 내고 "이선희는 성실히 수사에 임해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했고, 경찰은 이선희에게 제기됐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입이다."라며 "수사 중인 관계로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린다. 아울러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말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선희는 지난 5월 횡령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당시 이선희 측은 "이선희는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성실히 조사에 임하며 관련 사실관계를 상세하게 소명했다."라며 "경찰의 현명한 판단으로 이선희에 대한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