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안수은, 빅웨일엔터와 전속계약 체결···홍예지·지승현과 한솥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9-20 00:11

(사진제공=빅웨일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신인 배우 안수은이 빅웨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출연을 확정했다.

안수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안수은 배우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배우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갖고 있는 만큼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빛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안수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로 데뷔했으며, 그 이후에도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영화 ‘아돈노’, ‘중고거래’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계자들로부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안수은은 ‘국민사형투표’에서 채도희(최유화 분)의 후배기자로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진실을 탐구하기보다 선동을 만들어내는 채도희를 이해하지 못해 항상 마찰을 겪는 인물이다. 안수은은 그동안의 다작 출연을 통해 쌓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 예정이다.

한편, 안수은이 출연하는 ‘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 연출 박신우)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