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9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계양경찰서,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 합동 캠페인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3-09-21 17:10

인천계양경찰서는 계양구 문화의 거리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하여 계양폴리스맘과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사진제공=계양경찰서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계양경찰서(서장 김난영)는 지난 19일 계양구 문화의 거리 등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하여 계양폴리스맘과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계양서 여성청소년과는 청소년 유해환경을 점검하기 위해 매주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과 담배, 주류 등 청소년유해식품 판매업소 등을 대상으로 점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계양경찰서는 계양구 문화의 거리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하여 계양폴리스맘과 합동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계양경찰서

이번 캠페인에는 계양서 여성청소년과를 비롯하여 관내 학부모로 구성된 민간단체인 ‘계양폴리스맘’과 함께 합동으로 진행됐다.
 
이날 활동으로는 ▲청소년 유해요소·환경 점검 ▲청소년유해식품 판매 시 신분증 확인 철저 당부 ▲비행·위기청소년 발굴 등이 이루어졌다.
 
인천계양경찰서는 계양구 문화의 거리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하여 계양폴리스맘과 합동 캠페인./사진제공=계양경찰서

구민들은 “경찰관과 학부모가 함께 다니며 활동하니 더욱더 신뢰가 간다, 이런 활동을 자주 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계양경찰서장은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하다. 계양구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얻기 위해 우리가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계양경찰서는 2학기 아동·청소년 안전확보 집중활동 기간을 운영하며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및 청소년비행 112신고 다발지역 불시 점검 등 아동·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