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보락 로봇청소기,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매출 1위 달성./사진제공=로보락 |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이 9월 1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 4월 출시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를 포함한 로봇청소기 3종과 무선 청소기 2종 등 인기 제품 5종을 최대 16% 할인한 가격에 판매했다.
이중 로보락 S8 Pro Ultra는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서 총 124억 4천만원의 매출을 올려 행사 전체 판매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열린 G마켓·옥션 주최 빅스마일데이에서도 115억여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행사 전체 판매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로보락 로봇청소기는 이번 한가위 빅세일을 포함해 G마켓·옥션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에서 10회 연속 단일 제품 판매 1위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로보락은 이번 행사에서 G마켓, 옥션 합산 기준 총 152억여원의 매출을 거둬 전체 판매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로보락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 10회 연속 단일 제품 판매 1위, 브랜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로보락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담은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스마트한 청소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