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0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 월피예술도서관 내 ‘누구나 예술가’ 코너 무료 대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3-12-04 09:49

안산시민 및 지역예술인 대상 최대 1개월 대관…문화예술 활성화, 창작활동 지원
경기 안산시는 문화예술 활성화 및 지역예술인들의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내년부터 월피예술도서관 내 설치된 전시 공간 ‘누구나 예술가’ 코너를 무료 대관한다./사진제공=안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시는 문화예술 활성화 및 지역예술인들의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내년부터 월피예술도서관 내 설치된 전시 공간 ‘누구나 예술가’ 코너를 무료 대관한다고 4일 밝혔다.
 
‘누구나 예술가’ 코너는 월피예술도서관 2층에 설치된 37.95㎡ 규모의 전시 공간으로, 전시에 필요한 조명, 와이어, 이젤 등을 갖추고 있다.
 
대관은 작품 전시를 희망하는 관내 지역 예술인과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최대 1개월까지 신청 가능하다.
 
대관 신정은 오는 11일부터 안산시도서관통합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전자메일 또는 방문접수 하면 되고, 결과는 심사를 거쳐 신청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미영 감골도서관장은 “지역 예술인들의 뛰어난 작품을 가까운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전시를 통해 주민들의 일상 속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월피예술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월피예술도서관 으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