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재중, 어린이들 위한 특별한 선물로 의미 있는 20주년 보낸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12-09 00:02

(사진제공=인코드)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의미 있게 장식한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오는 29일 서울시 어린이병원에서 열리는 ‘기적의 오디션’에 참석해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어린이들과 훈훈한 연말을 보낸다.

‘기적의 오디션’은 12월 한 달간 서울시 어린이병원에서 열리는 ‘일곱 빛깔 문화예술 페스티벌’의 행사 중 하나로 발달장애 소아, 청소년에게 경연 형태의 무대 기회를 제공하고 그로 인해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김재중은 자신의 데뷔 20주년을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한 마음으로 흔쾌히 함께하게 됐다. 특히 스페셜 멘토로서 어린이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도네이션 공연도 펼칠 예정이라 더욱 뜻깊다.

김재중은 그동안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과 기부 등을 꾸준히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서울시 어린이병원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도 병마와 힘겹게 싸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할 특별하고도 따뜻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최근 ‘FNS 가요제’에 출연한 김재중은 아시아 팬미팅, 뮤직스테이션 등 바쁜 일정들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