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더불어민주당 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산시민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사 전해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4-02-08 10:24

김현 예비후보, 설맞이 경로당, 농수산물 도매센터, 전철역 등지에서
지난 5일 오전 11시 지역구 고잔동에 있는 적금경로당과 푸르지오 4차 경로당을 방문, 6일과 7일에도 중앙동과 호수 동에 있는 아파트 단지 내 경로당을 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설명절을 맞아 지역구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새해 인사를드렸다.사진제공=김현 예비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산 단원·을-이재명 민주당 대표 언론특보)는 지난 5일 오전 11시 지역구 고잔동에 있는 적금경로당과 푸르지오 4차 경로당을 방문, 6일과 7일에도 중앙동과 호수 동에 있는 아파트 단지 내 경로당을 방문해 새해 인사를 드렸다고 8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어르신들과의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경청한 결과“현재 경로당 점심 식사는 주 5일 중 3일(때에 따라서는 이틀) 제공됨에 따라 어른 신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있다”라는 “지적이 많았다”라며“어르신의 불편 사항 등을 해결 마련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해 모색해 나갈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더불어민주당은 전국 모든 경로당에 주 5일 점심을 제공하겠다”라는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어르신들은 경로당에서 많은 시간 보내신다”라며 "노인복지법을 신속하게 개정해 전국 모든 경로당에 주 5일 점심 밥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더불어민주당의 공약을 소개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지난해 10월 16일부터 100여 일 동안 초지역, 고잔역, 중앙역 등에서 이른 새벽부터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며 출근하는 시민들께 인사를 전하고 소통해 왔고 안산시민들은 부지런하고 일관되게 시민들과 소통하는 김 예비후보에게 응원과 힘찬 격려를 보내주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설명절을 맞아 농수산물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께 새해 인사를드렸다.사진제공=김현 예비후보 사무실.

아울러 새해 설 명절을 맞아 7일 오전 중앙역에서, 오후에는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시민들에게 “함께 웃어요, 우리 설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인사를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설날은 한 해 동안 쌓였던 근심과 걱정을 뒤로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소중한 명절”이라며 “새해에는 안산시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겠다”라는 소신을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재명 당대표 언론특보로 안산의 봄! 4월의 봄의 슬로건을 내걸고 힘들면 진실을, 모질수록 진심을 말하는 언론특보로 방송통신위원회 부위원장(전),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전), 고 노무현 대통령 춘추관장(전) 등을 역임, 더불어민주당에서 잔뼈가 굳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