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밤에 피는 꽃’ 박세현, 이기우 향한 마음 드러냈다 “전 나리도 걱정됩니다”간접고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2-12 00:17

(사진=MBC ‘밤에 피는 꽃’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박세현이 이기우에게 간접적으로나마 자신의 마음을 내비췄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금토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연선(박세현 분)이 조여화(이하늬 분)를 기다리는 박윤학(이기우 분)에게 “나리와 아씨가 하시는 일은 위험한 일인 거죠? 너무 걱정된다.”라며 걱정하자 이에 “미리 염려할 필요 없다. 너의 아씨는 별일 없을 거다.” 라며 박윤학이 자신을 다독이자 “전 나리도 걱정됩니다. 조심하십시오.” 라며 간접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박윤학에 고백했다.

또한 이후 연선은 “좌부승지는 대체 뭐하고 있는 것이냐”며 타박을 늘어놓는 여화의 모습에 “사정이 있을 수도 있죠.”라며 좌부승지 편을 들었다가 여화가 자신을 흥미롭게 쳐다보며 “좌부승지 편을 드는 것이냐”고 묻자 크게 당황하며 “편이라뇨!!” 하고 당황하며 격하게 부정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연선이 박윤학에 마음이 있음을 짐작케 했다.

그동안 연선이 박윤학을 피해다녔던 모습과는 다르게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내비치며 직진하는 연선의 모습에 안방극장이 후끈 달아오르며 둘 사이에 앞으로 있을 진전을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

연선이 박윤학에 대한 마음을 먼저 보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