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전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 광덕회 조찬회에 참석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양진영 예비후보 선거 캠프 |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을)는 15일 오전 신안산대학교 국제 홀에서 열린 광덕회 조찬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찬회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신영철 회장과 광덕회 임원진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의 안위와 안산 미래 발전을 기원하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양 예비후보는 광덕회 임원진 및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안산의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올리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특히 양 후보는 “ 광덕회 신영철 회장에게 ‘더 좋은 안산 The ESG’ 의 슬러건 처럼 안산시민이 더욱더 나은 환경, 지속할 수 있는 삶의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15일 오전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 광덕회 조찬회에 참석해 이민근 안산시장(사진 오른쪽)과 김성수 재향군인회 회장 함께 인사하고 있다.사진제공=양진영 예비후보 선거 캠프 |
앞서 광덕회는 안산시에 있는 기관·단체장으로 구성돼 정기세미나, 장학사업 등 안산 발전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모임이다.
한편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설 명절에도 제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지역구 경로당과 어린이집을 방문해 어르신과 어린이를 격려하고 지역 상인들을 만나며 민생행보를 이어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나가고 다.
sinyouc11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