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힘’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 상록구 시민들께 공약 소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4-02-18 19:06

홍 예비후보,“100만 미래도시, 안산특례시 만들겠다!”
지난 16일 ‘국힘’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상록구 시민들께 자신의 선거 공약을 소개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제공=홍장표 예비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상록·을)는 지난 16일 정오 자신의 지역구 식당가를 돌며 시민들께 공약을 소개하며 지지를 호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홍장표 예비후보는 “70만명이 넘던 안산의 인구가 불과 10여년만에 62만명 수준으로 급속하게 즐어들었다.”며, “도시공학박사로서의 전문성을 발휘해 일자리, 주택, 교통, 복지, 문화 등 안산의 유무형 도시 인프라를 대대적으로 확충해 100만 미래도시, 안산특례시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홍 예비후보는 시민들께 결혼·출산 청년을 위한 행복아파트의 우선 공급을 추진하고, 30년 이상 노후주택에 대한 재건축·재개발 신속 추진, 4호선 상록수역-안산역 구간 지하화 및 상부에 주상복합·문화·체육·공원 등 설치, 여의도-안산 간 신안산선 2025년 조기 개통, 상록수역 GTX-C 적기 추진, 시화호 일대 최초 임대부 공장부지 추진 및 일자리 마련, 한양대학교 안산병원 유치 및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확충 등 삶의 질 향상을 통한 인구유입을 유도하기 위해 준비한 다양한 공약들을 소개했다.
 
지난 16일 ‘국힘’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상록구 시민들께 자신의 선거 공약을 소개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제공=홍장표 예비후보 사무실

이 밖에도 홍 예비후보는“이와 같은 SOC 관련 공약과 함께 중·고교 교육과정에 임대차계약·스타트업 창업·연말정산 세액공제 등 생활경제·생활법률 수록, 아동 대상 범죄·성범죄·무고죄 처벌강화, 촉법소년 연령기준 하향조정 및 처벌강화, 권역별 시민건강수영장 설치, 폐교를 활용한 노인학교 설치, 반려동물 쉼터 및 전용보건소 설치 등 시민들의 일상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부분에 대한 세밀한 공약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엔지니어 출신의 도시공학박사로 제1·2·3대 안산시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8대 국회의원을 역임했으며,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출사표를 던지고 ‘100만 미래도시, 안산특례시’건설을 대표공약으로,‘삶의 터를 바꾸는 7대 공약’과 ‘삶의 질을 바꾸는 7대 공약’ 등 안산시민을 위한 14대 대표 정책공약을 선보여 유권자의 마음을 사 호평받고 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