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힘’양진영 예비후보, 제37회 안산문화원 정기총회·척사대회 참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4-02-22 18:12

양 예비후보,“늘 가슴속에 안산발전 위해 노력해 왔다”
22일 오전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안산문화원에서 열린 제37차 정기총회 및 척사대회에 참석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양진영 예비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구·을)는 22일 오전 안산문화원(원장 민화식)에서 열린 제37차 정기총회 및 척사대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이민근 안산시장, 민화식 문화원장, 현 옥순 안산시의회 의원, 이정숙 상록구청장, 양진영 국민의힘 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박지영 더불어민주당 상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문화원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22일 오전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안산문화원에서 열린 제37차 정기총회 및 척사대회에 참석해 문화원 관계자들에게 표심을 호소하고 있다./사진제공=양진영 예비후보 사무실

양진영 예비후보는“안산시의 향토 문화 및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안산문화원 관계자들께 감사함을 표한다”라고 말했다.
 
양 예비후보는 특히 “밤낮없이 안산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펼치고 있는 이민근 시장의 노고를 위로하고, 민화식 안산문화원장을 향해 역사 문화도시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소중한 우리 전통문화를 계승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22일 오전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안산문화원에서 열린 제37차 정기총회 및 척사대회에 참석해 문화원 관계자들과 식사를 하며 유대 관계를 갖고 있다./사진제공=양진영 예비후보 사무실

양 예비후보는 이어“법무법인 온 누리 대표 변호사를 역임하면서 늘 가슴속에 안산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라며 “유권자에게 자신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하고, 소중한 한 표가 국가의 경쟁력을 좌지우지 한다”며 힘줘 말했다.
 
한편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출생 음력 1965. 10. 6. 경상북도 경주▶소속 법무법인 온 누리(대표 변호사)▶학력 한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수상 2023년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명덕상▶2020년 한반도 문학 수필 부분 신인상▶경력 2001~ 법무법인 온 누리 대표 변호사▶사이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작품 도서 2권을 저술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