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객 의견 최우선” 대전교통공사, 오는 26일부터 시민모니터 모집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4-02-23 16:25

2년간 활동할 모니터단 25명 선정
개선 아이디어 통해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시민모니터 모집 안내./사진제공=대전교통공사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대전교통공사는 다음달 17일까지 ‘제15기 시민모니터'를 모집한다.
 
도시철도를 이용하고 있는 18세 이상의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모니터단은 2년간 활동하게 되며 △도시철도・타슈 개선 아이디어 △불편사항 제보 △친절도 모니터링 활동을 하며 매월 1회 이상 관련 의견을 공사로 제출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시철도 역사 대합실에 게시된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월17일까지이며, 총 25명을 선정해 3월20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시민모니터 기간 중 우수한 활동을 한 모니터요원을 분기별로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공사는 모니터링 결과를 최대한 반영해 이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채원 대전교통공사 ESG경영팀장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개선과 발굴을 위해 시민모니터를 모집한다”며 “선정된 모니터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