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잔나비 최정훈, 신사동호랭이 사망 소식에 "생의 은인...부디 평안하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2-25 00:11

(사진제공=페포니뮤직)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밴드 잔나비의 멤버 최정훈이 신사동호랭이를 추모했다.

최정훈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곡가 신사동호랭이형의 비통한 소식을 들었다. 잔나비에게도 그렇지만, 저 개인적으로도 생의 은인이라 여길 정도로 커다란 에너지를 준 형이었다. 힘겨운 일이 있을 때면 늘 유쾌하고 호탕한 조언으로 힘을 실어 주던 형이었다. 형이 없었다면 아마도 몇 개의 시련은 도무지 견뎌내지 못하고 무너졌을지도 모르겠다."라고 적었다.

이어 "따뜻하고 재미있고 성실하고 무엇보다 진심 어린 사람이었다고 황망한 제 심정과 함께 글을 써 올리면 가시는 길 조금이나마 따뜻해지려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애도의 글을 올린다. 존경 받아 마땅한 음악가이자 프로듀서이기 전에 잔나비의 의리 넘치는 동네 형이었다. 고인의 명복을 마음 깊이 빌어달라."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정말 많이 고마웠다. 호랭이형! 그 곳에선 부디 평안했으면 좋겠다. 형이 힘든 시절 저에게 준 용기, 형이 해줬던 말들. 죽는 그 순간까지 절대 잊지 않겠다. 고맙다. 형! 나중에 보자! 하고 싶은 이야기가 벌써 많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사동호랭이는 지난 23일 숨진 채 발견됐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