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에스파 닝닝, 밀라노 패션위크 접수 완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2-27 00:10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에스파 닝닝(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베르사체 앰버서더로서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닝닝은 24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VERSACE Fall-Winter 2024 FASHION SHOW’(베르사체 가을-겨울 패션쇼)에 참석,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서며 글로벌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날 닝닝은 아틀리에 베르사체의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미니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등장,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애티튜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닝닝은 베르사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의 환영을 받은 것은 물론, 프론트 로우에 앉아 할리우드 대표 배우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함께 쇼를 감상하고 사진도 촬영하며 쿨한 잇 걸(it-girl)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닝닝이 속한 에스파는 오는 6월 29~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