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힘’ 홍장표 예비후보, 폐교 활용 급식·복지·문화 위한 가칭 노인학교 설치할 것!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4-02-27 08:14

26일 오후도시공학박사인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역구 장상 경로당을 방문해 "노인학교를 설치할 계획으로 노인학교가 어르신들의 교류, 취미활동, 여가선용 등을 위한 중심지 역할을 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홍장표 예비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도시공학박사인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을)는 26일 오후 지역구 장상 경로당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장표 예비후보는 “이번 제22대 총선에 나서 우리 안산의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공약을 준비했다.”라며, “대표적으로 관내 폐교를 활용해 어르신들께 급식·복지·문화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가칭 노인학교를 설치할 계획으로, 이 노인학교가 어르신들의 교류, 취미활동, 여가선용 등을 위한 중심지 역할을 하도록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홍 예비후보는 “한양대학교 안산병원을 유치하고 기존의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을 확충해 어르신을 비롯한 모든 시민의 병원 접근성을 대폭 늘릴 것”이며, 이와 함께 “권역별 시민건강수영장을 설치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시민들의 건강관리는 물론 폭넓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나아가 홍 예비후보는 “이처럼 어르신을 위한 공약 외에도 인근 도시로 출퇴근 또는 통학하는 자녀들을 위해 여의도-안산 간 신안산선을 오는 2025년에 조기 개통하고 상록수역 GTX-C를 적기에 추진하며, 4호선 상록수역-안산역 구간을 지하화해, 상부에는 주상복합 및 문화·체육·공원 등을 조성하고, 아파트·주택가의 주차장을 100% 확보하는 등 교통망 개선을 위한 공약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26일 오후도시공학박사인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역구 장상 경로당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며 명함을 건네주고 있다.사진제공=홍장표 예비후보 사무실

이에 따라 “ 교통망 개선은 단순히 교통편의 증진을 넘어 인구 유출을 막고, 인구 유입을 늘려 우리 안산이 100만 미래도시, 안산 특례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홍 예비후보는 “어르신들의 격려와 지지에 힘입어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도시공학박사로서의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우리 안산을 확 바꾸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홍장표 예비후보는 제1·2·3대 안산시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8대 국회의원을 역임하였으며,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출마하며‘100만 미래도시, 안산 특례시’를 기치로 ‘삶의 터를 바꾸는 7대 공약’과 ‘삶의 질을 바꾸는 7대 공약’ 등 안산시민을 위한 14대 정책공약을 선보였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