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오후 3시 유리아나 컬렉션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100명의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작가 이한 |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유리아나 컬렉션(대표·디자이너 박영애)은 지난 26일 오후 3시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2024 Yuriana Winter Festival),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패션쇼는 서울과 수도권에 이어 지방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모델들의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2024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에 100여 명의 시니어 모델들이 참가해 1·2·3·4부로 나눠 유리아나 컬렉션과 유리성 댄스 아카데미가 주최한 유리아나 패션쇼는 개막 오픈 공연을 시작으로 ▶카르멘 & 흑조 드레스 쇼▶수입 의상의 블랙 & 화이트의 상 쇼▶유리아 나의 또 다른 수입 브랜드 블랙스완 드레스 쇼 ▶유럽 중세 유럽풍의 고전 드레스 쇼로 펼쳐졌다.
지난 26일 오후 3시 유리아나 컬렉션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카르멘&흑조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작가 이한 |
이번 행사에는 100여 명의 시니어 모델 저마다 자신만의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유럽형 의상을 통해 넓게 깔린 플로어에서 마음껏 끼를 발산은 물론 워킹과 함께 무대위에서 펼쳐졌다.
이번 페스티벌은 박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과 리폼 그리고 수입 의상을 총동원해 모델들에게 착용해 주는 한편 패션쇼의 기획과 총연출·감독까지 담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6일 오후 3시 유리아나 컬렉션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블랙&화이트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작가 이한 |
특히 이번 패션쇼는 의상 장르를 달리 진행해 오픈 공연을 박영애 유리아나 레오아트워킹팀이 부채를 이용 몸동작에 워킹과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여 참가 한 모델들의 환호와 극찬이 끈이지 안았다.
또한 여느 패션쇼와 달리 관객 없이 시니어 모델들만이 참가해 그들만의 리그 쇼로 모델과 관객으로 어우러져 일인이역을 연출해 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지난 26일 오후 3시 유리아나 컬렉션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블랙스완드레스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작가 이한 |
아울러 넓은 공간에서 개최된 이번 패션쇼는 최고의 조명과 음향으로 공연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만들어 참가자 모델들은 경력을 불문하고 어느 패션쇼에서 경험하지 못한 화려한 사이키 조명이 모델들의 의상 콘셉트에 맞게 표정과 몸짓 하나하나의 연출로 워킹 동작을 한 것 뽐낼 수 있는 경험에 값진 시간이 됐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한 시니어 모델들은 이구동성 “인생 이모작을 위해 삶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시니어 모델의 길을 걷는 우리에게 더욱 열정과 의욕을 북돋아 주는 기회를 주고 있다”라며 “유리아나 컬렉션 박영애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난 26일 오후 3시 유리아나 컬렉션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중세드레스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작가 이한 |
이에 박 대표도 “앞으로 시니어 모델을 위해 더욱 좋은 의상을 만들어 일회성의 패션쇼가 아닌 지속적인 행사를 이어가 시니어 모델들이 패션쇼를 통해 건강하고 윤택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앞서 이번 행사를 위해 ▶뻔뻔한 신피디국밥 ▶더 보배 ▶리플리히 페트왈 줄기세포 배양액의 협찬으로 2024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과 함께했다.
지난 26일 오후 3시 유리아나 컬렉션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박영애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작가 이한 |
이번 행사를 빛내 주기 위해 보배,우숙자,우민경,양은경,손은정,박현주,최수미,허은성,이선화,차은아,홍은주,정미경,김윤정,이은하,황지영,장지연,제니퍼,김미형,이지현,김경숙(지방),권정원,박경리,이규희,정보영,곽정진,박미쉘,염지윤,변광예,주황,문정미,성문희,홍성혜,신유진,이인숙,박순희,심재희,이현정,이영심,박민숙,정연희,정순남,성진희,이지현,,김문주,이계숙,정영숙,전서현,홍진,권순숙,박재임,김태영,정다겸,정채련,구영순,김진하,손유미,정지은,박성희,송은경,이홍,박유주,조은정,김동화,황혜자,이경희(서울),이복순,이리사,김수연,김혜란,김경숙(서울),신비연,이하진,홍은희,이경희(지방)이리안,이명희,김민주,이수연,조옥희,윤보미,유지영,박미희,박미숙,장윤님,이미경,정미숙,윤복기,신옥효,원보경,한은옥,박행순, 한미숙,남애경,전안순,김주연,김계명,김제숙,구영순,김효길 시니어 모델이 대거 참석해 화려한 패션쇼를 펼쳤다.
지난 26일 오후 3시 유리아나 컬렉션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200여 평의 국내 최대의 댄스 공연장을 자랑하는 블랙플 플로어에서 유리아나 윈터 페스티벌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오픈 공연팀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작가 이한 |
한편 유리아나 컬렉션은 지난해 어려운 환경 속에 삶을 살아가는 지체장애인들을 위해 자선 패션쇼를 개최하는 등 19번의 행사를 가져 지역 사회의 일환으로 발돋움하는 한편 유리아나 박영애 대표의 남다른 추진력과 기획 능력 그리고 참가한 시니어 모델 및 패션쇼를 위해 지원해 준 스탭, 협찬사들과 혼연일체 원팀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sinyouc11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