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5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재환부터 소향까지 ‘환상연가’ 종영 아쉬움 달랠 OST 합본 음원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2-29 00:12

(사진제공=CJ ENM, 쇼플레이)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KBS 2TV ‘환상연가’가 종영을 아쉬움을 달랠 합본 OST 음원을 선보였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OST 제작을 맡고있는 CJ ENM, 쇼플레이 측은 28일 정오 OST 합본 음원을 발매했다.

‘환상연가’ 사조 현(박지훈 분)과 연월(홍예지 분) 등 여러 등장 인물들의 갈등과 연민, 화해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매회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스토리와 몰입도를 높여주는 OST들이 조화를 이루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합본 음원에는 사조 현과 악희의 이중인격을 농밀하게 표현한 김예지의 ‘Never Lost’를 비롯해 사조 현과 연월의 가슴 저린 운명의 서사를 그린 소향의 ‘월하’, ‘각자의 길을 돌고 돌아 헤매다 서로가 다시 만나면 결국 내가 너였고 네가 나와 같지 않았을까’라는 공감을 주제로 한 클랑(KLANG)의 ‘나는 너니까’, 곁에 있고 싶지만 닿을 수 없는 애잔한 마음을 표현한 김소연의 ‘닿을게’ 등의 가창곡들이 포함됐다.

또한 박지훈을 위해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은 김재환의 ‘바람이 되어줘요’에 이어 드라마의 서사를 더욱 극적으로 이끌어준 30곡의 스코어까지 담겨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 OST 합본 음원은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