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13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지인, 드라마 ‘비밀은 없어’ 출연...고경표·주종혁과 호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5-14 00:00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김지인이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에 출연한다.

김지인이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기획 SLL, 제작 SLL·키이스트)에 출연하며 안방극장 비타민 활약을 이어간다. ‘비밀은 없어’는 통제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

김지인은 ‘최유영’ 역으로 분해 시청자를 찾는다. ‘유영’은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수영선수 출신의 인플루언서로, ‘기백’ 과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지인은 2018년 웹드라마 ‘한입만’의 ‘하은성’ 역으로 데뷔, MZ세대 공감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신새미’ 역할은 물론, tvN ‘메모리스트’, tvN ‘스타트업’, tvN ‘XX+XY’, ENA ‘남남’까지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약진을 거듭하고 있는 김지인이, 이번 드라마 ‘비밀은 없어’ 에서는 어떤 색다른 활약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JTBC 수목 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