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인천시 남동구청(내) 남동 어울림 광장에서 유스타봉사예술단 제1회 남동구민을 위한 짜장 나눔 및 불우 이웃 돕기 행사가 열린 가운데 유스타 김유수 대표(오른쪽)가 인천남동구청 박종효 구청장께 3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유스타 봉사예술단(대표 김유수)은 5월 25일 인천시 남동구청(내) 남동 어울림 광장에서 남동구민의 화합과 지역봉사 활성화를 위해 ‘짜장 나눔 및 불우이웃 돕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남동구민들의 화합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불우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하였다.
25일 인천시 남동구청(내) 남동 어울림 광장에서 유스타봉사예술단 제1회 남동구민을 위한 짜장 나눔 및 불우 이웃 돕기 행사가 열린 가운데 유스타 김유수 대표(오른쪽)와 영화배우겸 가수 이자은(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주민에게 짜장면을 무료로 제공하고 지역가수 35인 노래공연, 고고장구, 품바, 마술쇼, 황금단 한복패션 워킹, 장구의 신 한태현 군과 미스트롯 강신비 양 등 다채로운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남동구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기금 300만 원도 마련하여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가정의 소년, 소녀 가장 10명에게 각 30만 원씩 전달하였다.
25일 인천시 남동구청(내) 남동 어울림 광장에서 유스타봉사예술단 제1회 남동구민을 위한 짜장 나눔 및 불우 이웃 돕기 행사가 열린 가운데 유스타 김유수 대표(왼쪽 첫번째),미스트롯 강신비 양, 장구의 신 한태현 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
또한, 지역 내 기업체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후원 및 협찬해 주신 ㈜ 황금단 LG 전자베스트샵중동본점 (사)미래행복재단 (사)수와진의 사랑 더하기, 세창종합건설, (주) 푸른 세상안과, 오 엘리주얼리, (주)유일중기, 구월현식당 등 남동구민 약 1000여 명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하고 풍성한 선물을 주었다.
김유수 대표는 ’ 이번 행사를 통해 구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손길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5일 인천시 남동구청(내) 남동 어울림 광장에서 유스타봉사예술단 제1회 남동구민을 위한 짜장 나눔 및 불우 이웃 돕기 행사가 열린 가운데 유스타 김유수 대표가 황금단 한복패션 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
유수타봉사예술단은 행복한 삶을 지향하여 회원 친목과 복지의 증진을 위해 운영되며 다양한 봉사 활동을 촉진하고 회원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