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13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에이티즈 종호, ‘선재 업고 튀어’ OST ‘어 데이(A Day)’ 라이브 클립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5-28 00:00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에이티즈(ATEEZ) 종호가 애절한 보이스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종호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 ‘어 데이(A Day)’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종호는 ‘선재 업고 튀어’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하며 ‘OST계 강자’의 면모를 뽐냈던 바 있다. ‘어 데이’는 한 사람을 그리워하고, 그리움 속에서 그 사람을 기억하며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짙어지는 감성이 인상적인 ‘어 데이’와 종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만나 깊은 여운을 자아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종호는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에 앉아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했고,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곡의 몰입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더불어 곡의 클라이맥스에 다다르자 폭발적인 고음으로 전율을 선사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타이틀을 더욱 공고히 했다.

종호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그래비티(Gravity)’, tvN 드라마 ‘청춘월담’ OST ‘바람’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OST 강자’로 우뚝 섰다. 아울러 자체 콘텐츠 '쭁ST' 시리즈를 통해 ‘다시 난, 여기’, ‘이별후회’ 등은 물론, '너였다면', '디토(Ditto)' 등 다양한 곡들을 커버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던 바 있다.

한편, 종호가 속해있는 그룹 에이티즈는 5월 31일 오후 1시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