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13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지원,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BE MY ONE'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5-29 00:00

(사진제공=하이지음스튜디오)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김지원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오는 6월 22일과 23일 서울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예고한 김지원은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도쿄, 타이페이, 마닐라, 마카오, 방콕, 자카르타 등 7개 도시에서 '2024 KIM JIWON ASIA FANMEETING TOUR <BE MY ONE>'(2024 김지원 아시아 팬미팅 투어 <비 마이 원>)을 개최, 각국 팬들을 찾아간다.

김지원은 최근 종영한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 역으로 매회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력과 비주얼을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그야말로 '김지원 신드롬'을 일으킨 것. 이런 가운데 김지원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소식이 전해져 글로벌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 'BE MY ONE'에 담긴 '김지원과 팬이 서로의 하나가 되어주자'라는 의미처럼 서로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지원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4 KIM JIWON ASIA FANMEETING TOUR <BE MY ONE>'은 7월 7일 오사카에서 포문을 열고, 도쿄, 타이페이, 마닐라, 마카오, 방콕, 자카르타로 발걸음을 이어갈 예정이다. 각 지역 공연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지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