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오마이걸 아린, 생일 맞아 2천만 원 기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6-20 00:00

아린./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지난 18일 생일을 기념해 아름다운재단에 2천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자립준비청년의 교육비 및 생활안정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아린은 지난 2021년부터 4년째 자신의 생일 혹은 성년의 날을 기념하며 자립준비청년의 건강한 홀로서기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평소 복지 사각지대 청년에 관심이 높았던 아린은 지난해엔 주거위기 상황에 놓인 청년들의 안정적인 보금자리 마련을 위해 아름다운재단에 3천만 원을 기부해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1억 2천만 원에 이른다.

아린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 보답하고자 열여덟 어른들에게 응원을 보내기로 했다”며 “보육시설을 떠나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청년들이 희망찬 새 출발을 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1년부터 자립준비청년의 학업과 생활을 지원해온 아름다운재단은 ‘열여덟 어른’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며 실질적인 자립 정보 공유와 인식개선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름다운재단이 진행하는 다각도의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및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