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4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타이어,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 진행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4-06-21 13:27

벤투스 슈퍼 컴포트 신상품 소개
성능 체험 위한 기회의 장 마련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상품권 제공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 진행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한국타이어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20일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에서 진행한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Ventus air S Experience Day)'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소비자로 구성된 ‘익스피리언스 크루(Experience Crew)’에게 신상품 ‘벤투스 에어 S(Ventus air S)’를 소개하고, 혁신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지난달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크루 30명은 ‘벤투스 에어 S‘를 장착한 차량 주행 후기를 SNS 등에 작성하는 등 활동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 ‘한국테크노링’ 시설 투어 및 타이어 성능 시연, 시승 체험과 함께 ‘익스피리언스 크루’ 발대식 등을 진행했다. 더불어, 딜러들을 대상으로 ‘벤투스 에어 S’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해 상품을 이해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주행 시연을 통해 ‘벤투스 에어 S’의 성능을 선보였다. ‘벤투스 에어 S’는 벤투스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S1 evo Z(Ventus S1 evo Z)’, 슈퍼 스포츠 올시즌 타이어 ‘벤투스 S1 evo Z AS(Ventus S1 evo Z AS)’와 함께 벤투스 패밀리의 완성을 알리는 슈퍼 컴포트 상품이다.
 
또, 새로운 올시즌 컴파운드를 적용해 그립력을 향상시켜 여름철과 겨울철 젖은 노면 등 다양한 노면 조건에서 탁월한 제동 성능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차량에 적합한 최상의 승차감과 저소음 환경도 구현한다. 소음 등급에서는 모든 규격이 저소음 타이어로 평가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인 ‘AA’를 달성해 정숙성을 입증받았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 인플루언서, 딜러 등이 직접 신상품 ‘벤투스 에어 S’를 경험해 상품의 우수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벤투스 에어 S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상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과 기프트 박스, 무상 위치 교환 쿠폰, 펑크 수리 쿠폰 등을 제공한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