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에이티즈, 내달 3일 ‘애니티즈 인 아이스 시티’ 팝업 스토어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6-25 00:00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에이티즈가 24일 공식 SNS에 '애니티즈 인 아이스 시티(ANITEEZ IN ICE CITY)'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팝업 스토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얼음을 배경으로, 8명의 '애니티즈' 캐릭터들이 아이스하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스터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7월 3일부터 9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 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 '애니티즈 인 아이스 시티'를 개최한다.

'애니티즈'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녹여낸 공식 캐릭터로, 멤버들이 캐릭터의 디자인과 컬러, 네이밍까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참여했던 만큼,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2월 첫 팝업 스토어 '애니티즈 인 일루전(ANITEEZ IN ILLUSION)'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애니티즈의 MD 상품들은 물론, 여름 무더위를 식혀주는 다양한 이색 체험과 풍성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로운 팝업 스토어 '애니티즈 인 아이스 시티'는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 월드몰에서 진행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