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더쇼' ONE PACT, 타이틀곡 '꺼져'로 완벽 퍼포먼스 선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6-26 00:00

(사진=SBS M, SBS FiL '더쇼'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ONE PACT(원팩트)가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더 쇼' 무대를 장악했다.

ONE PACT는 25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 쇼'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의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에서 등장한 원팩트는 카리스마 넘치는 힙한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자신들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ONE PACT는 노래가 끝날 때까지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함은 물론, 멤버들 각자의 개성과 원팀으로서 조화로움뿐만 아니라 무대를 갖고 노는 노련미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댄서들과의 완벽한 조화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탄생시킨 원팩트는 컴백 이후 '더 쇼'에서만 두 번째 무대를 마치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져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Rap/hiphop-Dance 장르의 곡으로 '꺼져'만의 심오한 분위기 속 원팩트표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원팩트는 자신만의 색을 살린 새 앨범과 타이틀곡 '꺼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