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경남FC) |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경남은 20일 부천FC1995전 23라운드 홈경기가 열린 창원축구센터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교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창원협의회 백인범 회장,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 진정원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긴밀하게 지원, 협력하기로 했다.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창원협의회는 축구 단체 관람 및 체험활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경남은 홈경기 시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창원협의회 직원 단체 관람을 위해 티켓 할인 정책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백인범 회장은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팀인 경남FC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 이번 협약으로 많은 직원들이 경남FC 홈경기 관람으로 스포츠를 넘어 문화생활을 즐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현철 대표이사는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창원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다양한 교류가 이뤄질 것이다.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창원협의회 직원들이 창원축구센터를 방문해 축구 경기를 보고 즐기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