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타이어, '희망나눔 캠프'로 소외계층 어린이 놀이 활동 지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4-08-05 12:11

7월25일~8월2일,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
대전시 아동보육시설 및 장애인시설 아동 300여 명 대상
워터슬라이드, 버블폼 이벤트, 동물먹이주기, 레크레이션 등
'희망나눔 캠프' 진행 모습./사진제공=한국타이어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충남 논산시 연산면 피크닉 테마파크에서 진행한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4 희망나눔 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300여 명의 대전지역 아동보육 시설 및 장애인 시설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캠프 참가자들은 워터슬라이드, 버블폼 이벤트,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비롯해 레크리에이션과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서의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방학을 맞은 지역 내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소중하고 뜻깊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쾌적한 도심 환경 조성과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등을 위한 초등학교 및 사회복지시설 ‘벽화 그리기’, ‘우리들의 숲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이어나가며 지역 사회에서 진정성 있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