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린컴퍼니 케네스레이디) |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신예 스타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장다아가 여성복 브랜드 케네스레이디(Kenneth lady)와 함께한 가을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장다아는 깊어가는 가을의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가을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한껏 보여주고 있다.
케이프 형태의 크롭 트렌치코트, 가을이면 빠질 수 없는 트위드 자켓와 체크원피스, 모노톤 셋업 등 가을의 주요 아이템들로 청순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배우 장다아는 야외 촬영 현장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녀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포즈,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Make my day"라는 컨셉으로, 장다아가 꿈꾸고 사랑하는 순간들을 담아냈다. 도심 속 한강을 배경으로 청명한 가을 하늘과 코 끝을 스치는 바람, 기분 좋은 산책 등 그녀의 일상 속 행복한 순간들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소소하지만 미소를 짓게 만드는 우리의 일상 속 순간들을 담아냈다"라며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 장다아와 함께 마음이 따뜻해지는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다아가 착용한 이번 가을 화보 속 아이템들은 전국 케네스레이디 매장과 온라인 패션 큐레이션몰 바이린샵, 그리고 브랜드 공식 SNS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