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산청군,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 마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희연기자 송고시간 2024-09-10 13:05

 모두가 행복한 산청! 가을밤의 세레나 포스터./사진제공=산청군청

[아시아뉴스통신=장희연 기자]  산청군은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는 24일 산청군문화예술회관에서 ‘ 모두가 행복한 산청! 가을밤의 세레나데 ’ 주제로 CWNU 윈드오케스트라가 무대를 펼친다.

서재창 서울대학교 교수의 지휘로 웅장한 사운드, 섬세한 음악적 해 석과 열정적인 연주가 이뤄진다.

또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트럼펫 연주자 박경렬이 강렬 하면서도 감성적인 선율을 전한다.

소프라노 백혜정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청중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 천공의 성 라퓨타 OST ’ , ‘ 미션임파서블 테마곡 ’ , ‘ 명성황후 OST ’ , ‘ 이문세 메들리 ’ 외 클래식과 현대음악을 아우르 는 다양한 주제를 만나 볼 수 있다.

공연은 지역 주민들이 쉽고 가깝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무료 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 ” 며 “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적 경 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 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민예술단 순회공연은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을 제공 하고 지역 문화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경남도 주최로 열린다.


gywhqh15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