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LGU+ 고객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아시아뉴스통신 DB |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한국피자헛이 LG유플러스(LGU+)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적용되며,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에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0%, 우수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4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불변의 베스트셀러로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수퍼 슈프림’, 불고기피자의 원조 '직화불고기',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디셀러 '베이컨포테이토' 등이 할인 대상 프리미엄 피자에 포함되어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피자헛이 LGU+와 함께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yoonjahe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