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5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피프티피프티, 11월 첫 미국 투어→게임 모델 발탁 '컴백 활동 성공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11-01 00:00

(사진출처=피프티피프티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대세 걸그룹 피프티피프티를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난다.

피프티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넥슨의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캐릭터로 탄생된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는 피프티피프티의 멤버 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까지 총 5명으로 이뤄지며 '서든어택'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속 캐릭터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9월 발매한 'Love Tune(러브 튠)'의 타이틀곡 'SOS'는 물론 수록곡들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등 5인조로 새롭게 재편한 뒤 성공적으로 첫 컴백 활동을 마쳤다.

피프티피프티는 한편 오는 11월 데뷔 이후 첫 미국 투어에 돌입한다.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완성도 높은 투어 무대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피프티피프티는 내달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욕 등 미국 8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투어 일정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