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수프라) |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이채영과 함께한 2024 겨울 다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행사와 축제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이채영은 이번 수프라 2024 겨울 다운 컬렉션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뽐내며 그 진가를 발휘했다. 이채영은 특유의 힙한 무드와 함께 수프라의 ‘여성 자가드 배색 숏 다운자켓’, ‘컬러 배색 숏 다운자켓’ 등으로 겨울 스트릿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컬렉션은 라인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크롭핏과 편안하게 연출하기 좋은 세미 오버핏 등으로 구성되어 크롭티,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해도 개성 있는 일상 패션을 완성하기 좋다. 특히 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컬러 배색이 조화를 이루어 더욱 감각적인 스트릿 무드를 강조하며 겨울철 아웃핏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수프라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 이채영의 힙한 매력과 수프라의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겨울 시즌을 더욱 돋보이게 할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라며 “수프라의 힙한 겨울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프라는 11월 7일부터 11월 20일까지 2주간 SUPRA WEEK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24 겨울 다운 컬렉션 제품과 이채영의 화보는 수프라 공식 SNS를 비롯해 무신사와 자사몰, KREAM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