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은가은♥박현호, 직접 결혼 발표..."뜨겁게 사랑하고 열심히 살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11-23 00:09

(사진출처=박현호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은가은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현호 씨와 저는 가족분들의 축복 하에 2025년 4월 12일,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해 보려 한다. 현호 씨는 보이는 곳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더 아껴주고 위해주는 따뜻함이 있고, 저를 웃게 만드는 게 가장 행복이라고 말하는 남자다. 함께하는 순간뿐만 아니라 몸이 떨어져 있어도 항상 곁에 있는 듯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든든함까지 있는 사람이다 보니 8개월 동안 만남을 이어가면서 현호 씨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든 것이 처음이라 서툰 것도 많지만, 현호 씨와 함께하는 첫 발걸음을 잘 내디딜 수 있도록 많은 응원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박현호 역시 "은가은이라는 사람과 함께 예쁜 가정을 꾸리고 싶은 꿈이 생겼고 가은 씨도 저와 같은 마음으로 꿈을 꾸고 있다는 걸 알게 됐다. 서로를 알아가면서 사랑과 신뢰 그리고 믿음이 깊어져 평생 함께 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름다운 봄의 신부 가은 씨와 함께 더 멋진 신랑으로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달라. 뜨겁게 사랑하고, 열심히 살겠다. 축복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됐고 지난 8월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