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0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샤이니 온유, 악플러와 전쟁 선포 "선처 없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5-03-08 00:15

(사진출처=온유 공식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샤이니의 멤버 온유가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소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SNS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아티스트 온유에 대한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등 악성 게시물이 지속적으로 게시 및 유포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와 같은 행위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권익을 침해하는 불법 행위로서, 이에 당사는 전문 변호사를 선임하여 서울 방배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는 등 법적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진행중인 사안은 물론, 앞으로도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하여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 더불어,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제보 자료들이 큰 도움이 되었는 바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당사는 정기적으로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훼손, 악성 게시물 등을 수집하고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므로 관련하여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린다. 소속 아티스트 온유를 향한 따뜻한 격려와 변함없는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