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4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여교육지원청, 등굣길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준상기자 송고시간 2025-03-13 21:43

-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점검과 예방은 필수 -
부여교육지원청, 등굣길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사진제공=부여교육지원청

[아시아뉴스통신=이준상 기자]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교육장 황석연)은 3월 11일(화)에 이어 오늘 3월 13일(목) 오전 7시 40분부터 8시 40분까지 등굣길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통학환경 안전 점검, 그리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부여초, 백제초, 규암초 정문 앞에서 등교 맞이 캠페인을 벌였다.
 
이 캠페인은 부여교육지원청 교직원, 부여경찰서, 부여군청 등과 함께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운전, 교통법규 준수, 통학로 안전 점검, 생명 존중, 아동학대, 학교폭력(딥페이크) 예방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학부모들로부터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의한 의견도 수렴하는 자리였다.
 
또한, 황 교육장은 13일 캠페인에서는 규암초 통학차량을 직접 탑승하여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어린이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 단속과 학생들에게 교통안전, 학교폭력 예방 문구가 붙여진 젤리와 딥페이크 예방교육 자료를 나누어 주며 우리 아이들의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부여교육지원청 황석연 교육장은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 교통사고 예방과 학교폭력 예방은 우리의 공동 책임이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점검과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부여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24hopinion@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