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5일 화요일
뉴스홈
(재)사회적기업경기재단,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 모집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13-03-18 11:39


 재단법인 사회적기업경기재단(이사장 황선희)이 혁신적인 비즈니스로 우리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사회적기업 예비 창업자(팀)를 지원하는 '2013년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은 참여자(팀)에게 일정기간 동안 창업에 필요한 공간지원, 사업자금 지원, 멘토링 지원 등을 통해 사회적기업을 창업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가지고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창업자(팀)는 창업에 필요한 사무공간과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4000만원까지 창업자금이 지원된다.


 또한 전문가 멘토링, 경영 역량 향상 교육,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및 인증 지원 등 다양한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의 창업팀 모집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받고 있으며, 사회적기업경기재단 소셜벤처 인큐베이팅센터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 시 웹문서를 USB 또는 이메일(shimja@segf.or.kr)을 통해 반드시 제출해야하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온라인 신청접수 홈페이지(se-incu.socialenterprise.or.kr)에 신청내용을 입력하면 신청이 최종 완료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적기업경기재단 소셜벤쳐 인큐베이팅센터(070-4322-4896)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