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9일 화요일

하이트진로, 설맞이 희망 도미노 쌓기 행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기사입력 : 2014년 01월 23일 17시 11분


 22일 하이트진로가 신년 설맞이 사회공언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신년 설맞이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2일 서초동 본사에 선유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을 초청해 새해 희망을 담은 도미노쌓기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에는 박민자 선유지역아동센터 원장,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을 비롯한 다수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은 이날 회사를 방문한 어린이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담은 엽서를 만들고 도미노 쌓기 게임을 진행했다.


 조별로 새해 희망 메시지를 담은 도미노를 쌓으며 새해 희망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아이들에게는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600인분의 떡국을 준비한다. 떡국은 오는 28일, 서초중앙노인복지관 등 9개 사회복지기관과 도곡2동 주민자치센터의 장애인 및 독거 노인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