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 31일 화요일
뉴스홈
용산구, 용산 YES아카데미 개설

[=아시아뉴스통신] 이지은B기자 송고시간 2014-04-02 17:43

재무, 법률, 건강, 미술, 철학까지 총망라
 YES아카데미 포스터.(사진제공=용산구청)


 서울시 용산구(구청장 성장현)가 고품격 종합 교양 프로그램 '용산 YES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이번 '용산 YES 아카데미'는 오는 17일부터 6월 10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주 2회/15회) 오후 2-4시에 용산아트홀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월 수강료는 2만원이다.
 
 이번에는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이 교육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다양화를 꾀했다.
 
 특히 '종합 교양 아카데미'라는 부제에 걸맞게 재무, 법률, 건강, 미술, 철학, 커피, 고궁, 클래식 음악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됐다.

 도움이 되는 재무관리(고준석/신한은행 청담동 지점장), 명심보감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김병조/방송인), 내 마음 바로보기 숲명상(신화식/마음치유협회 대표). 커피 이해와 실습(조효정/할리스커피아카데미). 이야기가 있는 고궁 나들이(최연/월간 숲과 나무 발행인) 등 주제에 걸맞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들은 교육지원과로 방문 또는 접화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60명을 모집하며 신규 수강생을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이번 용산 YES 아카데미에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가진 많은 구민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구민들에게 평생 교육의 기회가 활짝 열려 있는 용산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산구청 교육지원과(02-2199-6492)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