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마유-엑스"•"메이-클라우트" 선 주문 20만개 판매고…성원제약 겹경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4-08-20 10:54

성원제약 ‘메이-클라우트’, K-뷰티 붐 속 중국 화장품시장 위치 확보 나서

 성원제약의 메이-클라우트크림.(사진제공=성원제약)

 중국 대륙이 성원제약의 촉촉함과 화이트닝을 동시에 잡은 기능성 화장품 ‘메이-클라우트(Mei-klout)’ 크림으로 인해 들썩이고 있다.


 중국에 출시된 성원제약의 메이-클라우트 크림은 선 주문만 20만개의 판매고를 올려 화제가 된 ‘마유-엑스(MAEU–X)’ 크림에 연달아서 동률의 판매량으로 성원제약에 겹경사를 안기며, K-뷰티 붐 바람을 타고 중국 화장품시장에 성원제약의 위치를 점차 확보하고 있다.  


 메이-클라우트 크림은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해 물 세안 없이 수면이 가능한 화이트닝,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타사제품보다 도포 시 하얗게 들뜨거나 건조하고 뻑뻑한 느낌을 보완한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탄 바 있다.


 또 미백과 주름개선의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과 10가지 혼합 식물성분 및 7가지 복합천연성분을 함유, 제약회사만의 강점을 살려 만들어졌다. 미백크림임에도 촉촉한 보습력을 더한 뛰어난 제품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성원제약의 메이-클라우트크림.(사진제공=성원제약)

 메이-클라우트 크림은 미백크림 임에도 촉촉한 제형으로 이뤄져 있으며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아데노신 작용으로 인해 피부 탄력과 피부 주름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성원제약 관계자는 “자외선 지수가 높아 예민해지기 쉽고, 잡티에 노출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철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잡티를 관리해줘야 건강하면서도 맑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며 “메이-클라우트 크림은 칙칙하고 지친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며,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정리해줘 미백 및 피부 진정, 주름완화를 원하는 20대에서 50대까지의 폭넓은 연령층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성원제약은 기존 기능성 구강용품과 기능성 비누, 남성화장품에서 더 나아가 메이-클라우트 크림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는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홈쇼핑 단독 시판을 준비하고 있다. 또 기능성화장품을 위주로 신제품 개발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