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애니팡 시리즈 게임, 한가위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애니팡 ‘한가위 이벤트’로 백화점 상품권(100만원), 한우세트 등 풍성한 선물 준비!

기사입력 : 2014년 09월 02일 15시 43분

 애니팡이 ‘한가위 이벤트’로 백화점 상품권, 한우세트 등 풍성한 선물 준비했다.(사진제공=선데이토즈)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  국내 선두 소셜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추석을 맞아 애니팡 시리즈 게임 및 아쿠아 스토리에서 추석 이벤트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먼저 '애니팡 한가위 이벤트'는 추석 기간 애니팡에서 플레이한 점수를 누적해, 점수별로 총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0만원), 한우세트(20만원 상당), 애니팡 가방&돗자리 세트, 토파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도움티켓'을 활용해 친구에게 자신의 점수를 5만 점 단위로 줄 수 있으며 조르기를 통해 친구에게 점수를 받을 수도 있다.

 친구에게 도움티켓으로 점수를 준 이용자는 자동으로 '도움왕'에 응모되며 도움왕에 선정된 100명에게 토파즈 50개가 증정된다.
 
 또한 애니팡 사천성에도 오는 6일부터 '송편 모아 소원 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송편 패를 모으고 친구에게 딸기를 보내면 이벤트에 1회 응모 수 있으며 응모 1회 당 최대 페리 30개를 받을 수 있다.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접속만 해도 10페리, 300코인, 이지모드, 패폭탄 아이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애니팡2는 14일까지 한정으로 추석 특별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총 20스테이지로 스테이지마다 모은 별점을 통해 최대 50루비, 5,000코인, 고글팡, 클릭팡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2일에 한해  루비 1+1 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루비 구매 시에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데이토즈 마케팅 총괄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 애니팡2, 사천성 모두 각각 1,000만 다운로드를 넘은 국민 게임으로 가족, 친척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한가위에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특히 추석 기간에, 게임을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 및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출시 한 달째 200만 다운로드를 육박하는 '아쿠아 스토리'도  4일부터 14일까지 한정 기간동안 '골드 미스터리 카드'를 통해 쑥 송편, 딸기 송편, 꽃경단 선물세트 등 특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itnews@anewsa.co.kr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