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2일 목요일

신작게임 ‘천왕온라인’, 사랑도 하고 경험치도 받고! ‘사랑달리기’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기사입력 : 2014년 11월 21일 15시 22분


 지난 17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왕’(이미지 출처:이비즈네트웍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지난 17일 정식 오픈한 웹게임 ‘천왕’의 신규 이벤트 ‘사랑 달리기’가 많은 유저들의 참여 속에 20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진행됐고 전했다.


 사랑달리기는 시스템 매칭을 통해 남자와 여자가 한 쌍이 돼 시합에 참가하게 된다. 남자는 여자를 업고, 여자는 스킬을 컨트롤해 최종목적지까지 완주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어,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유저들의 찬사가 장시간 채팅창에 등록됐다. 아울러 사랑달리기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밤 9시부터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픈 이벤트인 1억원 이벤트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만 달성하면, 추첨이 아닌 모든 유저에게 100%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이벤트 내용에 명시돼 있다. 또 현금 180만원 지급 및 게임내 접속만 해도 최상급 장비와 유료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이다. 또한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ontd@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