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0일 화요일
뉴스홈
"10억 이벤트에 빠지다"…인기 웹게임 천왕온라인 12일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김영배기자 송고시간 2015-02-12 16:11

 10억 이벤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왕'(사진제공=이비즈네트웍스)

 10억원 이벤트로 인기몰이 중인 인기 웹게임 천왕온라인이 다시금 신규 서버를 연다.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왕'을 서비스하고 있는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12일 오후 6시부터 신규서버 '복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는 입소문을 타고 유입된 유저의 수가 늘어나면서 수 차례 서버 폭주상태가 됐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신규서버 개설한 것이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이다. 별도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천왕은 게임 속 커플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다.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게 유저들의 반응이다.


 또한 유저들 사이에서 최고의 이벤트로 알려진 10억원 이벤트는 신규서버 복희에서도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레벨만 올리면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100%지급한다.


 천왕온라인 담당자는 "천왕을 이용해 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보낸다"며 "12일 오픈되는 복희서버를 통해 모든 고객이 10억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