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10억 이벤트는 처음이지? 신작게임 ‘천왕’ 9일 정식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03-09 11:19


 10억 이벤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웹게임 ‘천왕’(사진출처=이비즈네트웍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왕’을 정식 서비스하고 있으며, 9일(월) 18시부터 신규서버 ‘여와’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웹게임 최초 10억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유저몰이에 크게 성공한 천왕은 이벤트뿐만 아닌 게임 내 박진감 넘치는 무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어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많은 신규 이용자를 감당하지 못해 9일 다시금 신규서버 여와를 연다.


 유저들 사이에서 최고의 이벤트로 알려진 ‘10억원 이벤트’는 신규서버 여와에서도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레벨만 올리면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100%지급한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이다. 또한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커플시스템이 적용 돼 있어,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다.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평가다.


 천왕 담당자는 “천왕을 이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9일 오픈되는 여와서버를 통해 모든 고객님이 10억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