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2일 화요일
뉴스홈
더페이스샵,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03-22 13:24


 더페이스샵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사진제공=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탱글탱글하고 새하얀 구름 같은 제형으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톤을 개선시키는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페이스샵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은 구름의 생성 원리를 적용한 '클라우드' 공법으로 개발된 새하얗고 탱글탱글한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진공, 가열, 냉각 과정을 거친 풍부한 수분 입자를 그물망처럼 결합, 수분감으로 꽉 찬 탄력 있는 '구름' 제형을 개발했으며, 피부에 바르면 체온에 즉각 녹아 마치 물처럼 피부에 흡수된다. 임상기관 실험 결과, 바르는 즉시 피부 수분량이 1.5배 증가하며 바른 후 12시간 이상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입증됐다.


 또한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은 1년 내내 눈이 덮여있는 해발 1500m의 알프스 발레 산맥에 자생하는 '스위스 클라우드 플라워' 및 미백기능성분을 핵심성분으로 함유했다.

 '스위스 클라우드 플라워'는 강한 바람과 자외선, 메마른 토양 등 척박한 환경에서 스스로를 보호하는 탁월한 생명력이 특징이며, 메마른 피부 속 깊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해 준다.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50ml)은 2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 14일부터 농구스타 서장훈의 깜짝 동영상 '구름 도둑 하얀 수분 크림'을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배포했다.


 영상에서 서장훈은 "더 촉촉했으면 좋겠고~ 하얘졌으면 좋겠고~"라며 수분 크림에 바라는 효과를 능청스럽게 연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으며, '블랑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30만회 이상 재생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달 말 같은 콘티로 배포될 브랜드 모델 수지의 TV CF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